본문 바로가기

보는 즐거움/TV

남자의 자격 밴드 - 사랑해서 사랑해서




올해 3월 1일 남자의 자격에 대한 포스팅 이후,

5개월 여만에 방송된

남자의 자격 '남자 그리고 아마추어'편.

직장인 밴드대회 예선.


무한도전과 더불어

항상 무언가에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주말에 꼭 시청하는 프로그램이 되어버린 남자의 자격.

특히 음악에 관련된 도전이 나에게는 더 감동스럽게 다가온다.

그래서인지 전부터 진행됐던 '남자 그리고 아마추어'.

그리고 지금 진행되고 있는 '남자 그리고 하모니' 편이 정말 기대되는 편이다.

종종 박칼린 선생님의 트위터(@kolleen22)를 통해 남자의 자격 합창부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있는데

준비가 잘 되어가고 있다고 하니 합창도 무지무지 기대된다. :)

준비하고 있는 2곡 중 한 곡이 내가 좋아하는 Nella Fantasia이기 때문에,

Nella Fantasia를 합창으로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더 그럴지도 모르겠다.


이번 밴드편에서도 드럼, 기타, 베이스, 키보드, 보털이 한데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소리에 소름이 끼쳤다.

김태원의 자작곡인 '사랑해서 사랑해서' 곡이 너무 좋기도 하고...

전부터 매우 기대했던 편이었는데 오늘에서야 드디어 볼 수 있어서 좋았음. ㅋㅋㅋ



p.s)

저작권 문제로 편집했던 동영상이 짤려버렸네.

파일로 올려놓았다가는 법적으로 문제가 될 것 같고...

혹시 필요하신 분은 코멘트를 남겨주세요. ㅋㅋ

'보는 즐거움 > T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남자의 자격 - '남자 그리고 아마추어' 최종회  (0) 2010.08.15
슈퍼스타K - 장재인  (0) 2010.08.15
The Pacific  (1) 2010.03.15
남자의 자격 - 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  (0) 2010.03.01